추석 후 후유증에 시달린다?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만점인 ‘이것’!
상태바
추석 후 후유증에 시달린다?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만점인 ‘이것’!
  • 조현정 기자
  • 승인 2020.10.06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마다 주부들은 음식준비와 손님접대 등 늘어난 가사 노동과 스트레스로 심신이 쉽게 피곤해진다. 음식을 만들고 나르는 과정에서 손목과 허리, 다리 등 신체 전반에 무리가 가 고통을 호소하는 것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두통, 소화장애, 불안, 우울 등의 질환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그렇기 때문에 명절 후유증을 현명하게 대처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특히,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만한 명절 후유증 극복 제품을 추천한다.  

 

ㅣ샤오미 LERAVAN 발마사지기

출처: 샤오미
출처: 샤오미

발에 불이 날 정도로 일한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발 마사지기이다. 샤오미 발마사지기는 3D 젤 마사지 헤드로 사람이 주물러 주는 듯한 느낌으로 발을 편안하게 마사지 해주며, 다양한 케어 기능으로 리듬감 있게 주물러 준다. 온열 기능이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며, 효과적인 마사지 테라피가 가능하다. 미끄러지지않는 내구력 강한 재질의 바닥 매트를 사용했으며, 공간 차지가 적어 보관이 편리하다. 한 연구에서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40-60세 여성 20명을 선정해 발 반사 마사지를 실시한 결과, 신체적 스트레스 총 점수가 유의하게 감소했는데, 이를 미루어 볼 때 명절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주부들에게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 제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ㅣ티티주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명절 동안 쌓인 스트레스는 피부밸런스 붕괴의 주범이다. 스트레스가 지속적으로 누적되면 콜라겐 손실과 같은 결과를 초래하게 만드는 코르티솔이 과도하게 분비된다. 또한, 나이가 더 들어보이게 하는 곰팡이균, 피부반점 및 기타 잡티가 생길 위험이 높아진다. 이처럼 스트레스는 단순한 감정 상태를 훨씬 넘어서 피부에 직접적인 악영향을 끼친다.

이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원료로 하는 ‘티티주스 몽모랑시 타트체리’를 추천한다. 최고급으로 불리는 미국산 몽모랑시 타트체리는 3대 필수영양소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이 함유되어있다. 특히 몸 속 유해산소를 줄여주는 베타카로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안토시아닌은 몽모랑시 타트체리의 핵심 성분으로, 뛰어난 항산화 효과가 있어 노화된 피부 회복 및 피부건강에 좋다.

 

ㅣ양키캔들 초음파 아로마 오일 디퓨저

좋은 향기를 맡는 것 만으로도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이 때문에 아로마 테라피는 비폭력성 치료법이라고 불릴만큼, 향기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아로마 오일 디퓨저에 물과 에센셜 오일을 넣어주면, 초음파 진동에 의해 물과 아로마오일이 희석되면서 미세 미스트로 전환되어 건조한 실내에 수분 및 향기를 동시에 제공한다. 아로마 에센셜 오일의 향종에 따라 간편한 힐링을 즐길 수 있다. 7가지 LTE조명 컬러로 은은한 분위기 연출과 함께 시각적으로 아름다움을 더하는 프리미엄 디퓨저이다. 피부, 알레르기, 건강상태를 체크하여 그에 맞는 맞춤향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