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 이데베논 함유한 ‘울트라브이 뽀송뽀송 선스틱’으로 피부 지키자
상태바
자외선 지수 ‘매우 높음’… 이데베논 함유한 ‘울트라브이 뽀송뽀송 선스틱’으로 피부 지키자
  • 조현정 기자
  • 승인 2020.07.0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맛비가 지나고 습도가 높아지면서 무더위가 다시 찾아온다는 예보가 줄을 잇고 있다. 더위 속에서 낮 동안 자외선도 한층 더 강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전국 대부분 지역의 자외선 지수는 ‘매우 높음’ 단계까지 올랐으며, 이는 단시간에 피부 질환이 생길 수 있는 정도이다. 자외선은 피부 노화와 색소침착의 주범으로 피부 보호를 위해 반드시 지참해야 할 필수품 중 하나가 자외선 차단제이다. 하지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후 남는 끈적거림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를 꺼리는 사람들도 많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울트라브이(UltraV)의 ‘뽀송뽀송 선쓰틱’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바를 수 있을 뿐 아니라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발림성을 자랑한다. 탄성이 우수한 초입자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선스틱을 바를 때, 피부에 밀착하여 끈적임이나 밀릴 걱정이 없어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 최고 차단 지수인 SPF50+ 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에 항산화 지수가 높은 이데베논 성분이 함유되어 미백, 주름개선의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제품의 주요 성분인 이데베논은 현재까지 발견된 항산화 물질 중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이다.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 Q10의 10배 이상의 뛰어난 항산화 작용으로 자연노화와 광노화를 동시에 예방해 주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과 안티에이징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술 없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피부 미백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기그린귤, 동백나무꽃, 부시클로버 잎/줄기, 알바수련꽃, 병풀, 호장근뿌리 추출물 등을 사용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하는 데 효능이 있다. 특히, 아기그린귤은 유기농 COSMOS(국제 유기농 화장품 인증 기준) 인증을 받아 피부 진정과 보습, 장벽 개선 효과, 피부 손상 보호 등의 효과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신뢰할 수 있는 원료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피부의 발림성과 사용감, 백탄현상은 덜하지만 화학성분으로 피부에 자극적인 유기자차(유기계 자외선 차단제)와 피부 자극이 적지만 흡수가 잘되지 않아 백탁 현상과 번들거림이 있는 무기자차(무기계 자외선 차단제)의 장점만을 살린 혼합자차(혼합 자외선 차단제)로 자극과 백탁 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제품의 모양과 색에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사용하기 좋게 신경을 기울였다. 물방울 모양 스틱으로 피부의 굴곡진 틈새 부분도 꼼꼼하게 바를 수 있어 피부 전체에 빠지는 곳 없이 철저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색은 연한 노란색으로 뽀얀 우유와 부드러운 바닐라 등을 연상시켜 답답한 이미지의 자외선 차단제를 탈피해 바르고 싶은 자외선 차단제라는 인식을 심어주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